2023학년도 후기 졸업 예비사정 실시 요청(예비사정~4.30.(화))

date
2024.04.16
name
김상희
e-mail
view
22

1. 2023학년도 후기 졸업대상자에 대한 졸업 예비사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, 각 대학에서는 일정을 준수하여 졸업 예비사정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. 아울러 교육정보시스템의 학과별 예비사정 결과 확정 및 SMS 발송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졸업대상자에게 예비사정 결과 통지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? 졸업 예비사정 실시기간 : ?24. 4. 16.() ~ 5. 2.()

    - 예비사정 실시 및 결과 입력 기간 : ?24. 4. 16.() ~ 5. 2.()

    - 예비사정 결과 SMS 통지 기간 : ?24. 4. 30.() ~ 5. 2.()

  ? 실시대상 : 재학생으로 6학기 이상 이수자 중 수강신청학점을 포함하여 졸업학점 이상인 학생

  ? 실시방법 : 졸업대상자 생성 및 졸업사정 결과 확정 결과 통지

    - 자세한 업무처리방법은 붙임파일 참조

  ? 유의사항

    - 졸업예정자중 졸업학점 미이수자에게 계절수업 수강 안내 등 철저한 학사지도

    - 졸업예정자(’24.8월 졸업) 도약수업수강 신청 불가함을 반드시 안내

    

    [근거규정]부산대학교 도약수업 운영 규정5(대상)

 

<부산대학교 도약수업 운영 규정>

 

 

 

 

  5(대상) 도약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자는 도약수업 등록일 현재 부산대학교 재학생 또는 계절수업 및 도약수업을 수강하기 위해 복학허가를 받은 자로 한다. 다만, 졸업 당해 학기 도약수업은 수강할 수 없다.

   해당 학기 졸업이수학점을 충족하지 못한 재학생 도약수업 수강으로 인하여 졸업이수학점을 충족하더라도, 당해 학기 졸업은 불가하다. 도약수업 이수 후 한 학기 이상 이수하여야 졸업할 수 있다.

계절수업 및 도약수업을 수강하기 위하여 다음 학기 복학허가를 받은 자도약수업 수강으로 인하여 졸업요건이 충족되더라도, 당해 학기 졸업이 불가하며 복학 후 한 학기 이상을 이수하여야 졸업할 수 있다.

    

    

    

    

    

붙임 1. 2023학년도 후기 졸업 예비사정 실시 안내문 1.

     2. 2023학년도 후기 졸업 예비사정 처리 절차 1. .

첨부파일